시사 경제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은밀하고위대하게 2020. 6. 21.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밀하고위대하게 입니다.

오늘은 한국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신청하면 주는 해외 ETF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는 것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종료된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순서대로 포스팅했습니다.

 

여러분은 주식거래를 할 때 어느 증권사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카카오뱅크에서 이벤트를 할 때 한국투자증권에서 계좌를 개설하여 한국투자증권에서 주로 주식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종료된 이벤트

 

지난 달에 한국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신청을 하면 해외주식 dhy 1주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현재는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저는 미국 주식인 credit suisse high yield bond fund 1주를 받았습니다.

 

1일 주가

구글에 주가를 검색해봤더니 1.99달러였습니다. 

 

6개월 주가

코로나로 인한 저점이후 원래 주가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어서 그렇게 좋은 종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매매기준율 환율 적용

그래도 공짜로 2,400원 정도를 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너무 늦게 포스팅했네요... 앞으로 이벤트가 있을 때는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현재는 뱅키스 해외주식 2.0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건 100% 주는 것은 아니고 경품 추첨을 해서 받는 것이라서 저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오비큠 청소기, 정관장 에브리타임, 공기청정기, 삼성 에어드레서가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라고 나와 있네요.

 

 

 


 

 

이상으로 한국투자증권 해외 주식 이벤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에는 더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